9、在犹如水彩画似的美丽的江边或海滩的咖啡屋里,一起喝咖啡并告诉她:“真想给你煮早晨的咖啡。”
10、비 오는 날 아무도 없는 공원에서 우산을 바쳐 들고 키스를 하며 “평생 비바람을 막아 주는 우산을 되겠노라.”
11、인연은 우연히 찾아오고 사랑은 조심스럽게, 몰래 찾아온다. 缘分的到来是如此的偶然,而爱情的靠近却是如此的小心翼翼。
12、놀이동산이나 기차역 또는 사람이 많이 다니는 길 한복판에서 큰 소리로 만천하에 울려 퍼지게 “나는 죽도록 사랑한다.”
13、낙엽이 수북이 쌓인 공원을 거닐다가 따스한 주머니 난로를 그녀의 손에 쥐어 주며 “평생 당신의 따스한 난로가 되어 주겠다.”
14、니가 눈물 흘릴 필요없어, 널 이렇게 하게 할수 있었던 사람이라면 널 울리질 않았을거야. 没有人值得你流泪,值得让你这么做的人不会让你哭泣
15、우주를 한 사람으로 축소시키고 그 사람을 신으로 확대시키는 것이 바로 사랑이다.把宇宙缩小成为一个人,再把那个人放大成为神,这就是爱情。
16、첫사랑은 연두색 봄빛 사랑이고 지금 우리의 사랑은 핑크색 가을빛 사랑이다。初恋是淡绿色的春光之爱,而现在我们的爱情则是粉红色的秋光之爱。
17、장미에 꽃말은 사랑, 안개의 꽃말은 죽음,당신께 이 두꽃을 바칩니다. 죽도록 사랑하기에… 玫瑰的花语是爱情,雾的花语是死亡,为你献上这两束花,爱你至死不渝…